아이폰용이 아니라 맥OSX용 일리히트엔진(libirrlicht.a) 컴파일하는 방법입니다.
1.7.2 버전용 이므로 다른 버전에서는 컴파일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사용된 xcode4 버전은 4.2.1 버전입니다.
1.7.2 버전용 이므로 다른 버전에서는 컴파일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사용된 xcode4 버전은 4.2.1 버전입니다.
Architectures : Standard
Base SDK : latest mac osx
Compiler for c/c++/object-c : LLVM GCC4.2
(주. 디폴트로 되어 있는 apple llvm complier3.0 으로 하면 컴파일 에러가 남, 그러나 irrlicht.a 를 사용하는 어플은 컴파일과 링크가잘됨)
위와같이 세가지 설정만 주의 하셔셔 설정해주시면됩니다.
결과 파일인 libirrlicht.a는 build/debug 에 생성됩니다.
'etc > irrlic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NDC12 발표자료입니다. (0) | 2012.04.25 |
---|---|
xcode4 irrlicht project setting (0) | 2011.12.06 |
irrlicht CloudLayerSceneNode(구름 층 씬노드) (0) | 2011.05.25 |
일리히트 태양계 소스입니다. (0) | 2011.05.03 |
Clady3DTerrainEditor 입니다. (0) | 2011.03.29 |